본문 바로가기
  • 함께 즐거우면 더 좋지 아니한가!
마음 나누기/맑은 사진 - 꽃과 …

가을꽃 이제야 피다

by 실비단안개 2010. 1. 21.
728x90

 

지난해 가을 흔하게 피어 있던 꽃들입니다.

사진을 정리하다가 버리자니 아깝고(?) 해서 올려둡니다.

처음 만나는 꽃이 있을 텐데 야콘꽃입니다. 돼지감자와 비슷하지만 좀 단정하더군요.

 

   꽃 / 김춘수

 

  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

   그는 다만

  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

 

  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

   그는 나에게로 와서

   꽃이 되었다.

 

  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

  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

  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 다오.

   그에게로 가서 나도

   그의 꽃이 되고 싶다.

 

   우리들은 모두

   무엇이 되고 싶다.

   나는 너에게 너는 나에게

  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의미가 되고 싶다.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 ▲ 야콘꽃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 사는 날, 매일이 꽃 피는 날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.

1월 19일 MBC오후 9시 뉴스에 사이판 총기난사 사건이 방송되었습니다.

아래를 클릭하면 동영상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.

=>[MBC방송] 사이판 총기 사태 이후, 외교부는?동영상  : http://imnews.imbc.com/replay/nwdesk/article/2546630_5780.html

 

1월 20일 MBC뉴스투데이 => http://imnews.imbc.com/replay/nwtoday/article/2546875_5782.html 

 

다음 방송 안내와 아고라 서명 바로가기입니다.

- 1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KBS 시사인 경남  

 

아고라 서명이 계속되니 공감하시면 서명을 해 주세요.

 

▲ 아고라 모금청원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▲ 아고라 이슈청원

 

피해자 박재형 씨의 부인 푸른희망 님의 블로그 바로가기입니다.

여러분의 희망담은 메세지를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 ▲ 박재형 씨 부인 블로그 바로가기 배너

 

728x90

댓글